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창경궁 카페] 수제마카롱이 맛있는 감성카페 비하인드미커피바

by 리얼밀크티 2023. 4. 27.



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 입니다 :)
요즘 블테기가 와서 오랫동안 포스팅을 못해서 
엄청 밀려있어요 ㅎㅎ 다시 열심히 해볼게요!! 
 
창경궁 근처에 마카롱 맛있는데가 있어 
귀차니즘을 극복하고 포스팅을 하게됐어요. 
창경궁에 오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주소는요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 158 1층
 

영업시간
월~금 08:00 - 17:00
토~일 12:00 - 16:00
 
오전 10시 이전에 방문시 10% 할인이래요~
 

 
스타벅스에 익숙해 진 걸까요?
진녹색을 보면 왠지 커피가 맛있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지나가다가 이끌리듯 들어가봤어요
 

 
1층도 있고 다락방처럼 작은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2층에도 자리가 있어요
 

 
여기가 2층이에요 
쇼파말고 등받이 있는 의자가 있는곳은
창문쪽으로 나있어서 앉아서
멍때리기에도 좋을거같아요. 
 

 
오는 가정의달 5월에는
선물세트 주문을 받는다고 해요.
예약판매만 가능하고, 수령 2일전에
예약하면 준비해준다고 하네요.
 
어린이날 마카롱세트 12,800원
(어린이날 한정 마카롱 4개)
 
휘낭시에 세트 23,900원
(휘낭시에 8개)
 
구움과자 세트 26,900원
(스콘2개, 마들렌2개, 휘낭시에 4개)
 
 

 
커피 티백, 원두도 직접 로스팅해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원두는 주문하시면 당일 로스팅 후
2-3일 후 픽업가능하데요. 
 

 

728x90

 

 
비하인드 미는 
7년째 수제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프랑스 엘르앤비르 고메버터, 100% 아몬드가루,
농장직거래 달걀
가장 좋은 재료로 매일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마카롱은 하나씩도 구매 가능하고
6개 구매하면 박스에 담아주네요. 
같이 간 지인분이 구매하셨는데
17,400원 인거같아요. 
마들렌이랑 휘낭시에도
낱개는 2,900원 이네요. 
 

 

초록에 이끌려 들어갔는데 
커피, 디저트가 다 정성이 들어간 수제여서 놀랐어요.
 
얼그레이랑 솔티드 카라멜 마카롱 먹어봤는데
마카롱 잘못 먹으면 버터향이나 우유향이
강해서 질릴때가 있잖아요?
전혀 그런맛이 안났고 단맛도 적당해서 
여러개 먹을 수 있을거같았어요. 
 

아샷추(4.5) 라는 메뉴가 있어서 도전해 봤어요.
이름 너무 귀엽죠?
아이스티+에스프레소 샷1  이래요. 
음... 맛은
그냥 딱 아이스티에 커피 섞어놓은 그맛이에요 
담엔 바닐라 라떼 시킬래요 :)
자몽 그라니따(4.5) 자몽주스에 연유가 들어있어
상큼달달하다고 하네요. 
연유는 위에만 있으니 잘 섞어 드세요~ ㅎㅎ 
카페인 필요하시면 여기에도
샷 추가는 가능하다고 해요!! 
 
 
비하인드미는 
회기 본점과 현대백화점 미아점도 있고,
 
마카롱, 구움과자, 원두는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마트스토어 링크

카페비하인드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카페비하인드미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