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창경궁맛집] 국립어린이과학관 옆 창경궁초밥

by 리얼밀크티 2022. 8. 9.

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입니다 :)
창경궁옆에 새로 초밥집이 생겨 다녀왔어요.
국립 어린이과학관 옆에 있어 위치도 좋고
초밥, 돈까스도 있어서 부모님도 아이들도 좋아할것같네요.



주방을 유리로 해서 셰프님이 조리하시는걸 볼수있어요.
아주 깔끔하네요!!



우동 주문시 생면을 삶기때문에
12~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생면뽑는 기계도 있더라구요!!
우동이 진짜 쫄깃해요.
저는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오늘처럼 비오는날에
뜨끈한 우동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초밥은 종류를 정할수가 없어서 살짝 아쉬웠어요.
그리고 뭐가 나오는지도 안적혀있구요.
못먹는게 있는분들은 미리 문의를 하셔야 할것같아요.


식전에 나오는 죽이랑 된장국
조금만먹자 생각했는데
죽이 어느새 비워져 있었어요. 고소했어요.

728x90


모듬초밥(17.)
연어를 좋아하는데 한피스밖에 없어서
아꼈다가 마지막에 먹었어요.
연어만으로 있었으면 좋겠네요.
회가 두툼해서 다른것도 맛있긴해요.

모듬초밤(17.)

 


사이드로 나오는 우동입니다.
면이 진짜 쫄깃하고 생각보다 양도 많아요.
우동 세트로 다시 먹어보고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