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대학로카페] 갬성 인테리어 맛집 코코일라

by 리얼밀크티 2023. 4. 28.

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입니다. :)

 

지나가다가 줄이 긴곳이 있길래 궁금해서 가봤더니 젤라또카페였어요.

(맛집까지는 아니고 단체손님이 왔던 거였어요 ;;) 

 마침 점심으로 먹은 매운 냉면 때문에 입 좀 식힐 겸 들어가 봤어요.

 

주소는요

 

매일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입구부터 귀여움 뿜뿜이에요. 

 

 

젤라또 먹으면서 이자리 앉아있었는데 너무 이쁘죠? 

여기가 로마인가 하면서 젤라또 먹으니까 

기분이 좋았어요 > ㅇ <

 

 

대학로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었다니!! 

주말에 카페 빈자리 찾아 삼만리였는데 

진작 여기로 올걸 그랬어요. 

 

 

 

커피, 크로플, 마카롱, 휘낭시에, 젤라또 

없는 게 없네요. 

꽃도 판다고 하네요!?? 

 

남친분들 여깁니다!!

커피 사 올게 하면서 꽃 한 송이!! 

너무 센스 있다~ 

 

 

 

커피, 티, 주스, 에이드 (4.5~5.5)

젤라또 1 가지맛(5.0)

 

 

리조랑 얼그레이를 먹어봤는데 

리조는 깔끔하고

얼그레이는 달달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얼그레이는 어딜 가나 실패 없는 메뉴인 거 같아요!!

 

 

휘낭시에도 맛있어 보여서 주문했는데 

바로 구운 것 치고는 부드러웠어요

바로 구워주신다 해서 바삭한 식감을 기대했는데 

데워주신 거 같아요 

촉촉한 휘낭시에 선호하시면 추천이요~

 

 

아래층도 카페예요 

계단으로 내려오면 또 예쁜 공간들이 있답니다. 

 

 

동그란 창문이 너무 예뻐요

식물들도 초록초록하니 인테리어에 한몫하는 거 같아요 

 

 

인테리어가 예뻐 한동안 머물다 온 카페입니다.

(아! 참 내돈내산이에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