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북악스카이웨이 맛집] 뷰맛집 : 아델라베일리

by 리얼밀크티 2022. 8. 27.

안녕하세요. 리얼 밀크티입니다 :) 

지난 주말에 멀리는 못 가고 북악 스카이웨이 드라이브도 하고 

아델라 베일리에 가서 식사도 하고 왔어요. 

이번이 세번째 방문인데요. 스테이크, 파스타도 맛있고, 뷰도 좋아서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어른들 모시고 갈 때 좋아요.

가는 길은 북악 스카이웨이 드라이브 코스니 드라이브하고 싶을 때도 좋지요 >< 

가다 보면 중간에 놓칠 수 있으니 네비 켜고 가셔요. 

 

 

 

주소는요 

 

영업시간

일~목 11:30 - 22:00
금~토 11:30 - 23:00

 

차는 무조건 발렛입니다. 입구에 대면 직원분이 안내해 주시는데 사람 몰리면 많이 기다려야 합니다.

발렛비는요 평일 3시간 2,000원 , 주말 2시간 2,000원 현금 없이 정산기에서 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집 갈 때도 미리 나와서 차 빼 달라고 하셔야 해요 아님 많이 기다립니다...

 

 

 

 

반응형

 

메뉴판입니다. 주말 두시반에 갔는데 런치세트가 가능했어요.  

 

식당은 입구에서 왼쪽으로 아래 계단을 올라갑니다.

원래 예약을 해야 되는데 운 좋게도 갈 때마다 예약 안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인기 많은 모서리 창가 좌석 여긴 예약해야 될 것 같아요. 

 

728x90

 

먹구름이 많이 껴서 그런지 테라스 자리에도 텅텅이네요. 

 

선선할 때 테라스에서 커피 한잔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런치세트에 커피랑 차를 디저트로 받을 수 있는데 한잔까지는 리필 가능해서

밥 먹을 때 미리 커피나 차를 받아서 마시고 한잔 더 받아서 테라스로 테이크 아웃해서 갈 수 있어요.

뚜껑은 달라고 하면 주니 챙겨서 가면 좋을 거 같아요!! 

 

샐러드와 식전빵

 

밥 먹을 때 미리 받아서 마셨답니다. 차는 루이보스예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부라타치즈와 모르타델라 피자(28.)-부라타치즈, 모르타델라, 베이비시금치, 적양파,올리브

 

맛있긴 한데 가져갈 때 내용물이 다 터져서 결국 돌돌 말아먹어야 해요.

결국 배불러서 반은 포장해서 갔어요. 피자는 남으면 포장 가능합니다. 

 

새우크림 링귀니(25.)-블랙타이거,탈각새우,그라나파다노

이건 잊지 못하는 갈 때마다 시키는 메뉴 

라구 볼로네제 리조또(25.)- 토마토, 안심, 야채를 넣어 5시간 끓인 라구소스

개인적 취향으로는 이건 제 입맛에 안 맞았어요. 

저는 밥보다는 면이 더 좋은 거 같아요. 라구 링귀니였으면 달랐으려나~

런치세트에서 투 스테이크로 선택했더니 모자랄거같아서 리조또는 추가했어요.

 

안심스테이크(57.) -미듐(왼), 미듐웰던(오) 

이번엔 투 스테이크로 주문했어요. 하나는 뭔가 부족한 느낌쓰 ㅎㅎ 

부모님은 미듐 웰던으로 오빠랑 나는 미듐으로 

세명이 다 미듐 웰던을 좋아하는 것 같아서 담에는 미듐 웰던으로 해야겟어요... 

미듐이 더 부드럽지 않나요? ㅎㅎㅎ 

암튼 둘 다 너무 맛있는 스테이크 1인 1 스테이크 하고 싶다...

 

차를 기다리면서 찍은 능소화 

요즘 계절인가 봐요 길에 능소화가 많이 펴있네요. 

오늘도 내 돈 내산으로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