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용리단길맛집] 멕시칸감성 버뮤다 삼각지

by 리얼밀크티 2022. 7. 30.

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입니다 :)
저번 주말에 버뮤다 삼각지에 다녀왔어요.
메뉴마다 양이많아서 선택하기 힘들었네요.
여자 2명이서 먹을수 있게 적은양 버전으로도 있음 좋겠는데 그건 힘들겠죠~? ㅎㅎ
그래도 한번 고려해주세요~ ><


폭립플래터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주니어도 폭립한덩이 그대로 나온데서 포기했어요.
여러명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728x90

 


멕시코 감성의 레드레드
직원분들도 활기차신거같아요.


주방 에어컨이 켜있긴하지만 1층입구엔 문이 열려있어 주방은 너무 더울거같아요 ㅠ


에피타이저 나쵸~
나쵸 좋아하는데 밥먹어야 해서 공간을 아껴뒀어요.

반응형

 


신용산 퀘사디아(16.)
너무 맛있어요!! 바삭해서 더 맛있었던 퀘사디아.
양이 진짜 많아요. 두개먹으니까 진짜 배불러서.. ㅠㅠ
먹다보니 좀 짜서 콜라가 먹고싶었어요.
파스타도 그렇고 간이 좀 쎄긴 한거같아요.


버섯무덤 파스타(16.)
여기가면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시켰는데
진짜 버섯향이 강하고 넘 맛있었어요.
먹다보면 버섯은 증식하는느낌이에요 ㅋㅋ
먹어도먹어도 계속 나와
이름 너무 잘지으신거 같아요.


용리단길 버뮤다삼각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