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삼각지 카페] 맛&인테리어 다 잡은 인바이티드

by 리얼밀크티 2022. 7. 25.


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입니다 :)
토요일에 습하구 무쟈게 더웠는데 다들 더위 안먹으셨나요?
저는 더위를 먹어 한동안 멍한 상태였어요. ㅎㅎ
그래도 맛있는거 먹으니까 금방 괜찮아졌어요.

용리단길을 가려고 했는데 가게된 식당이
삼각지에 있어 근처에있던
인바이티드로 가게됐어요.
덥지않았다면 친구가 알려준 예쁜카페로 갔을텐데
아쉽네요. 담에 또 가죠 뭐🤗
급하게 찾아보고 간곳인데
커피도 맛있고 에이드도 맛있었어요.



에이드도 맛있긴 하지만 커피드시는거 추천드려요.
자리는 1층, 2층, 루프탑 이 있습니다.
각각 다 예쁘네요. 실내는 시원한데
소리가 중간으로 모여 좀 시끄러울수 있어요.
덥지않았다면 실외에 있었을거 같아요.


루프탑에서 사진 한방 박아주구요.

728x90

 

요 원피스는 최근에 얼웨이닛에서 구매한건데 
너무 시원하고 편하고 예쁜 원피스예요. 너무 맘에들어서

예쁜카페에 온김에 사진을 많이 찍고왔어요ㅎㅎ 

 

1층 테라스 석이에요. 

 

반응형

 

 

저희가 앉아있던 자리 뒷편인데요 전시회온것 마냥 멋진 인테리어였어요.

 

오늘 마신 아이스아메리카노(5.)와 오렌지레몬에이드(6.)입니다. 

 

1층 입구 옆에 여기 예쁘게 나와요!! 포토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