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대학로맛집]인도를 맛보다 : 깔리

by 리얼밀크티 2022. 7. 15.

 

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입니다 :)
오늘은 대학로맛집인 깔리를 다녀왔는데요.
인도음식은 주로 아그라를 갔었는데 회사근처 인도식당이 있어 한번 먹어봤습니다. ^^

 


입구부터 너무 인도스러워서 향신료가득한거 아냐 의심 품으며 들어갔는데 맛있었어요!!
식샤를 합시다2 에도 나왔나봐요. 보다가 말았는데 다시 봐야겠네요.
윤두준 넘 매력있어요.

 

반응형

 

 

 

 

몰랐는데 들어가니까 사람들이 이미 많더라구요!! 역시 찐맛집이었네요.
뭐 시킬지 몰라서 세트메뉴로 시켰는데
나오면서 메뉴판을 다시 보니까 종류가 다양하네요.
다음에 또 보려고 찍어왔어요. ㅎㅎ


지금보니 런치 1인세트도 있네요. 혼밥하시는 분들도 오면 좋겠어요!!
저희는 런치 2인세트인 칼리A세트로 주문했어요.
런치2인세트와 다른점은 탄두리의 차이인거 같아요.
탄두리는 꼭먹어야 하니 칼리에이세트로 ㅎㅎ
쵸우면도 궁금하긴하네요.

 

728x90

 

 


칼리A세트 (26.)
밥이랑 난 선택할수 있는데 밥보다 난을 더 좋아해서 난으로 두개 시켰어요.
갈릭난, 허니난 이렇게 주문했는데 갈릭은 담백한맛, 허니는 달달한맛이에요.

커리는 시금치커리인 빨낙파니르로 주문했어요.
치킨마크니는 달달한맛 빨낙파니르는 담백한맛이에요.
음.. 먹고와서 생각안나는거같으니까 한번더 가야겟어요... ㅎㅎㅎ (또갈핑계만드는중)

 


불맛나는 탄두리치킨
향신료 범벅처럼 생겼는데 전혀 역하지 않고
넘 맛있어요.. ㅠ
레몬짜게 넘 센스!!

 

 


라씨와 사이다로 주문했어요.
불투명한 음료는 라씨 달달한 요거트 맛이에요.
요거트 싫어하지 않으시면 라씨 한번 드셔보세요.
요리랑 잘어울려요.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