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번 먹어볼게요

[서울숲 라떼맛집] 하프커피 버터크림라떼

by 리얼밀크티 2022. 7. 11.

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입니다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하프커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카페인에 약해서 커피를 반도 못마시는데요. 

(머리아프고 손이떨리고 심장박동수가 빨라져요...)

하프커피의 버터크림라떼를 처음 마시고는 이건 머리아파도 마셔야해!! 하면서 다마셨어요. 

아 처음엔 친구랑 반 나눠마시긴 했어요 ㅎㅎ 

그정도로 애정하는 라떼 맛집이랍니다. 

 

전에는 하프커피 체인점이 많이는 없었는데 지금은 10군데나 되네요!! 

저도 하나 하고싶네요.. ㅎㅎ 

 

2년전에 근처에 성수점이 생겨 너무 좋았어요!! 

성수점으로 소개해드릴게요~ 

 

 

 

반원창이 있으면 뭔가 더 눈이가고 특별해보이는거 같아요.

깔끔하죠? 근데 특이한점은 계단으로 내려간다는거예요. 반지하ㅇㅁㅇ

 

 

또 특이한건 버터크림라떼를 캔으로 테이크아웃 할 수 있어요. 

캔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맛은 바로 먹는것보단 못하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캔은 냉장보관 해주시고 마시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서 드셔주세요. 

24시간이내에 마셔야합니다. 

 

 

 

 

도넛과 간단한 베이커리도 있습니다. 

도넛은 노티드도넛 못지않아요. 존맛탱구리

 

하프커피가 주변에 보이면 꼭 버크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사랑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