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얼밀크티입니다 :)
업무하다보면 4대보험 가입자명부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가입자명부 발급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순서대로 따라오시면 1분이면 가능합니다 :)
로그인 먼저 하셨다면 아래 증명서발급에 가입자명부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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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을 클릭합니다.
사업장가입자명부- 현재사업장에 가입중인 직원 전체명단
사업장 가입내역 확인서- 사업장 4대보험 가입상태
필요한 자료로 선택하고 신청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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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력못하고 화면이 꺼졌더라도
증명서(가입내역확인) 신청 이력 조회에 들어가서 접수번호를 클릭하면
다시 조회가능합니다.
팩스발송, 출력, pdf저장 하기까지 했다면 끝~ 쉽죠~!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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